콘텐츠로 건너뛰기
» NEWS » 오션파라다이스 필승 공략 2

오션파라다이스 필승 공략 2

  • 기준
오션파라다이스 게임화면

이번 시간에는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서 오션 파라다이스 노하우 및 필승 공략 2를

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.

(오션파라다이스 게임방법 및 공략 파트 1)

바다이야기, 야마토게임 공략법

다들 자기만의 필승 전략 한 가지쯤은 있을 것이다.

이번글을 읽고 당신이 승리하는데 조금의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합니다.


첫 번째, 오션파라다이스 상어 잡고 후타 확인 안 한자리를 노려라.

상어 예시를 잡고 나면 반드시 후타로 가오리 예시를 한 마리 이상 꼭 주는 것이 오션파라다이스입니다.

물론 얼마나 잃고 얼마나 딸지는 모릅니다. 하지만 내 경험상 그 상황에서는 손해를 본 적은 없네요. 지금까지는 좀 지루할지 모르지만 안정적인 노림수라 할 수 있죠.

며칠 전 저는 업장에 가서 엄청 잃고 있었는데 아는 지인분이 자신이 플레이를 하던 자리를 물려줄 테니 그 자리에서 해보라 하시더군.

그 자리가 상어가 나왔던 자리라고… 그리고 그 후로 25만 더 넣었는데 열대어만 한번 나온 자리라 하시더군요. 그래서 망설임 없이 바로 자리에 착석하였습니다.

10개 정도 제가 더 넣고 플레이하는데 20만짜리 하나 주더군요.

보통 연속으로 3번씩은 주는 거 같길래 조금 더 돌렸습니다.

그 후로 3만 정도 더 넣으니 기계 상태 좋아지더군요. 3만쯤 더 들어간 후 7.5만 열대어 출현. 또 3만쯤 투입하니 5만 열대어 출현 그 뒤로 한 15만쯤 투입했나 싶을 때쯤 30짜리 하나 더 출현하더군요. 중간중간 잠수함 출현, 물공 출현 물꽃 출현등으로 점수가 유지되니까 별로 들어간 거 없이 시간만 죽이며 점수를 주더군요.

결국에는 다른 게임들에 들어가서 14만 잃고 나왔지만.. 많이 나와봐야 잠수함인 기계 2대를 포함 총 3대를 한 번에 플레이 하면서 10시간 동안 놀 수 있었던 건 지인이 물려주신 그 기계 덕이지요.

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도 꼭 건승하기 바랍니다.


두 번째, 오션 용돈벌이 미세 팁

오션파라다이스 게임은 잭팟이 잘 터지는 시간대가 존재하는 거 같습니다. 제가 즐겨 사용하는 사이트는 보통 오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가 잭팟이 정말 잘 터지고

그 외의 시간에는 좀 잠잠한 거 같네요. 그리고 두 번째 타임 오전 10시 ~ 오후 2시까지도

잭팟이 정말 정말 잘 터집니다.

사이트에서 오션파라다이스게임을 하시려거든 잘 터지는 시간에 즐기시는 것도 한 가지 방법입니다.

그리고 소소하게 용돈벌이로 하시려거든 새벽타임을 공략하시는 것이 좋을 같네요.

새벽타임에는 다른 사람들이 많이 돌려놓기만 하고 먹지도 못하고 가는 경우가 많거든요.

그때만 잘 노린다면 소액의 코인으로도 상어잭팟을 터트릴 경우도 많네요.

새벽 4시~8시 사이에는 기계들이 대부분 쉬고 있을 거예요.

이때는 메인하고 있는 사람들도 다른 기계에 1만~2만 코인정도씩 넣고 일을 거예요.

이것을 일명 알바라 하는데 이 알바 수입이 나름 쏠쏠하거든요.

한 번은 100장 정도 잃은 적이 있는데 이때 알바로 120장 찾은 적도 있네요 ㅎㅎㅎ.

메인하고 계신 분들은 새벽 4시~8시 그 새벽 시간대에는 주야장 메인만 노리지 마시고 알바를 해보세요 생각보다 쏠쏠할 겁니다. 마니아 들이시면 다들 알고 계실 거예요.

신규유저 초보님들을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.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.


세 번째, 오션파라다이스 나만의 공략법 (참고용)

제가 가는 오션 사이트는 가면 잃습니다.

그런데 그나마 확률이 높습니다.

이 사이트 저 사이트 많이 플레이 해봤지만 확률이 가장 높습니다.

결론은 오션파라다이스든 바다 이야기, 야마토게임이든 안 하시는 게 가장 베스트 입니다.

하지만 오락에 한번 빠진 사람이라면 빠져나오기가 쉽지 않습니다.

본전이라도 하면 성공이라고 보면 됩니다.

저만의 나름 공략법을 시작하겠습니다.

1. 간혹 10만 원을 넣었는데도 물공 한번 안 올라오는 게임기가 있다.

사람 미치고 환장하게 만든다.

1만에 공이 안 올라오면 기계를 바꾸는 게 상책이지만 그게 마음처럼 쉽지가 않다.

10만 원, 20만 원 돈이 얼마가 들어든 밤이 많이 지나갔는데도 공이 안 뜰 때는 게임을 잠시 5분 정도 멈춰라 그리고 잠시 후 1 만원 추가 투입 그럼 확률이 높다.

이때 물공이 뜨고 즉 물공 밤 4번 이상에서 물공이 올라와서 죽을 경우 그 기계는 무지 빠는 기계일 확률이 90프로 이상이다.

가끔 그런 기계에서도 상어가 뜰 때도 있지만 그 확률은 20프로 미만이다.

2. 만원에 물공이 뜨고 죽으면 1000점에서 물공을 주시하라 그 후, 2만 원 이내에 물공이 뜨고 잠수함 이상이 와야 한다.

그렇다 그 기계는 많이 빨지 않는다.

3. 밤이 1만 원에 오면서 공이 잘 안 뜨는 경우

3번에 한 번씩 물공 올라갈 때 즉 만원에 물공 뜨면서 3번마다 물공 뜰 경우

1단계에서 잘 죽으면 이것도 빠는 기계라 생각하면 된다.

4. 1 단계에서 죽다가 오래간만에 2단계 와서 죽을 때

2단계에서 죽고 2만 원이네에 3단계 못 간다면 이 또한 무지 빠는 기계다.

2 단계 연타 죽으면서 무지 빤다 이런 기계는 90프로 빠는 기계일 확률이 높다.

사이트마다 세팅이 다르고 확률이 다르고

단지 오락은 운빨, 기계빨 그리고 그 게임이 본인과 잘 맞아야 한다.

가장 좋은 것은 다들 이야기하지만 처음부터 시작하지 않는 것이 가장 베스트다.

첫째도 절제 둘째도 절제!!

게임을 끊지 못한다면 소액으로 재밌고 즐겁게 즐기는 게 가장 좋은 거 아니겠어요? ㅎㅎ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