콘텐츠로 건너뛰기
» NEWS » 황금성 릴게임 공략 2

황금성 릴게임 공략 2

  • 기준
XOREEL 소개 화면

황금성 공략법 요약

1. 기계 갈아타기

20만 원 이상 터진 기계는 무조건 다른 기계로 갈아타세요. 가끔 연타를 줄 수도 있으나 테스트로 2만~3만 원 정도만 더 투입해보고 간파해야 한다.

(보통 터진 기계에서 또 터지더라도 10만~20만은 더 돌려야 터진다.)

2. 터지는 시간대와 번호

기계가 실시간 무작위로 작동하니 여기저기 모두 같이 터질 때 같이 터지는 타임을 만들고 터지는 번호도 비슷한 계열이다. 예를 들면 13번이 터지면, 23, 33, 43, 53번이 다 같이 함께 터진다. 그날 하루 동안 높은 점수를 준 번호가 23번이라면 그 뒤로도 3번 계열이 터질 확률이 가장 높다.

3. 용가리와 갈고리 기계

용가리 또는 갈고리가 터진 기계는 10만 이상 빨린다. 하지만 가끔 그런 기계도 풀리는 기계나 대박 기계로 갑자기 바뀔 수 있으니 2만~3만 원 선에서 테스트 겸 간을 볼 필요가 있다. 그렇지만 그 이상의 투자는 독약이다.

(황금성 가라사대 복음 1장 1절 = 용가리가 터지면 먹고 빠져라!)

4. 배당 용가리 기계

배당 용가리가 터진 기계는 그리 깊지 않게 다시 배당 용가리가 터지거나 대박 황금성이 곧 터질 확률이 아주 높다.

5. 대박 황금성 후속타

대박 황금성이 터진 후에 4 4 bar가 올 확률이 높다.

(대박 황금성 후속타로 4 4 bar 30 이상이 나오거나 또는 4 4 bar 등장 후 얼마되지 않아 대박 황금성 출현)

6. 오래 기다리면 뜨긴 뜬다

진짜 정말 안 뜨는 똥금성이라도 진득하게 한 기계에 앉아 있으면, 그래도 언젠가는 뜨기는 뜬다. 황금성의 가장 큰 특징은 많이 먹은 놈은 반드시 토해내게 되어있다.

(하지만 요즘도 통할지는 솔직히 장담 못 하겠다. 하지만 그렇다고 믿고 싶다.)

7. 낮과 밤의 순환

낮과 밤 상관없이 뜰 놈은 반드시 뜬다. 낮과 밤은 교대로 70초(슬롯 12바퀴) 정도 순환한다. 성 문이 오픈하는 보너스는 대략 20% 정도 확률(5개 중 하나)로 하루에 한 번 이상은 성 문이 열린다.

8. 좋은 기계 판별하기

남는 자투리 점수(4천~7천 점)를 줄 때 상단으로 주는 기계는 하단으로 자투리 점수를 주는 기계보다 좋은 기계이다.

9. 게임 상의 나타나는 징후 파악

  • 선장이 3개 돌아서 피에로로 변신 후 1200점 맞는 기계는 과감히 버려라.
  • 단돈 1만 원으로 알 점수 2000점 이상(주는 기계가 더 잘 터짐)이나 500점 이하(조금 빨다가 줄 기계)는 좋은 기계다.
  • 잭팟 점수가 높은 채 오랫동안 멈춰 있으면 조만간 큰 게 터질 것이다.
  • 남은 점수 돌릴 때 4000~7000 점 주는데 7000점 이상 주는 기계는 깊어질 확률이 높으니 과감히 버려라.

(이 기계는 앞으로 한동안은 점수를 안 줄 거니 생각할 것 도 없다. 미운 놈 떡 하나 줬다 생각해라.)

이 요약을 통해 황금성 릴게임을 더욱 전략적으로 접근할 수 있을 것입니다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