콘텐츠로 건너뛰기
» NEWS » 황금성 릴게임 공략 1

황금성 릴게임 공략 1

  • 기준
XOREEL.COM 소개 이미지
황금성 게임 화면

황금성 게임화면


첫 번째 공략법

1. 잘 터지는 기계가 잘 터진다

보통 1만 원을 투입했을 때 삥삥이가 도는 기계는 승산이 있는 기계라고 여겨집니다. 비록 400점만 얻더라도 다음 1만 원 투입 시 이벤트가 뜰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. 하지만 400점이 계속 나오는 상황에서는 본인의 판단이 중요합니다. 기계가 언제부터 풀릴지는 아무도 모릅니다. 개인적으로는 그 뒤로 3만 원 정도 더 투자한 후 계속할지 중단할지 결정합니다.

2. 잭팟 점수 3000점 이상 높은 점수

이 상황은 다소 애매합니다. 성이나 선장이 맞지 않고 과일 몇 개만 맞으며 잭팟 점수만 올라가는 경우, 2~3만 원 혹은 4~5만 원을 투입해서 기프트 점수 5000점을 넘기면 상품권을 빼는 것이 좋습니다. 그렇게 해서 잭팟 점수를 리셋한 후 다음 1만 원을 투입하며 상황을 판단해야 합니다. 이후 상태가 변화하지 않는다면 바로 빠지는 것이 좋습니다. 5000점 넘기는 방법은 잔여 점수로 5000점을 넘기는 것이 좋습니다.

3. 과일 이벤트 이후

과일 이벤트 이후에는 대부분 큰 이득을 보지 못했습니다. 특히 과일 이벤트가 연속으로 두 번 뜨거나 짧은 시간에 두 번 이상 뜨는 경우에는 과감히 빠지는 것이 좋습니다. 과일 이벤트 이후 1만 원을 투입해 5000점 이상의 이벤트가 뜨면 그 뒤로 1만 원씩 투입하며 상황을 확인합니다. 5000점 이하로 점수를 주면 잔여 점수로 게임을 돌린 다음 1만 원을 다시 투입합니다. 같은 상황이 반복되면 과감히 기계를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.

4. 많이 준 기계

빈 게임기에 앉기 전에 옆 사람에게 기계의 상태를 물어보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. 옆 사람이 이미 많이 이긴 기계라고 이야기해주는 경우도 있습니다. 이럴 때는 조심히 약하게 돌려보는 것이 좋습니다. 예를 들어, 1만 원에 과일 이벤트로 2만 점을 얻었을 때, 그 후 1만 원씩 투입하며 5000점씩 배출하는 경우, 다른 사람이 많이 빼먹은 기계라고 이야기해주면 바로 빠지는 것이 좋습니다.

5. 이런 다이는 무조건 빠지세요

  • 이벤트 당첨 그림이 바로 아래로 빠져버리거나 위에서 안 내려오는 경우
  • 성, 선장이 3개만 맞아 400점만 계속 주는 경우
  • 빨간 하트가 화면에 많이 보이는 경우
  • 잘 나오던 기계가 잠잠해지며 2~3만 원을 투입해도 이벤트가 나오지 않는 경우

6. 황금성

자주 방문하는 게임장에서 황금성까지 기대하지 않더라도, 3배당 이상의 이벤트를 잡지 못했더라도 많이 잃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. 대부분 이긴 경우가 많습니다. 오픈한지 6개월 된 업소에서 황금성이 두 번 열린 기계가 있는 반면, 아직 한 번도 열리지 않은 기계도 많습니다. 황금성은 프로그램에 의해 세팅된 확률에 의해 열리기 때문에 무리하게 플레이하는 것은 금물입니다.

7. 자기 관리

황금성에서 특별한 공략법은 없습니다. 본인의 경험이나 이 글을 참고하여 마인드 컨트롤을 철저히 하며 게임을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. 게임이 안 풀린다고 무리하게 도전하면 돈을 잃고 속상할 수 있습니다. 이 글을 참고하여 건승하시고 많은 돈을 따시길 바랍니다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